2025년 이라는 숫자가 익숙해지는 3월의 시작이다.
이번달에는 웨딩홀 시식을 할 수도 있고, 집계약을 하는 달이며, 내 유일한 절친들과 여행을 갈 수도 있기도 한 달이다.
요새 결혼 준비에 부모님과 대화를 하고 엇나가는 부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좀 받는 달이다.
우리는 정한 답이 있는데 괜히 아쉬우니 한마디씩 거드시는게 굉장히 불편하다.
왜 이렇게 아내는 한마디 한마디에 예민할까 싶었는데 자신의 자신없는 부분을 지켜야함과 동시에 반항심도 같이 들어서 인 듯하다..
현명하게 대처하는 달이 되었음 좋겠다.
그리고 2월은 유독 침체되어있었던 거같아 아무래도 발목이 다치고 운동 및 거동이 불편하니 택시비도 많이 나올 뿐더러 걷는 게 힘드니 더 더 힘들었던 거같다.
그래도 3월은 걷는 거에 있어 자유로운 달이 되지 않을까 감히 기대해 본다.
또 이번 2월 말 부터 다이어트를 언니와 같이 시작했다. 근데 제일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것 또한 언니였다. 굉장히 불편하였고 이번에 다이어트를 이전과 다르게 열심히 정말 조금 며칠 해 보았다.
밥을 먹고도 출출한 느낌을 들었던 건 진짜 처음이었다. 직장동료의 "과자?" 하는 말에 휙 넘어갔지만 어제와같이 혼자 있는 날에는 굳건하게 식사를 했다! 그건 아주 굳!!ㅎㅎ
이번달 또한 우리 ㅈㅎ오빠랑 더더욱 좋은 달을 보냈음 하는 바램이고, 정처기 공부도 조금은 더 하는 달이 되었음 좋겠다
그리고 가전도 정말 합리적이며 좋은 혼수 용품을을 장만하며 돈에 쪼들리지 않는 달이 되었음 좋겠다.
month wish list
. 부모님에게 현명하게 말씀드리고 관계의 갈등 잘 해소하기
. 발목 완전히 다 낫기
. 대개 의욕적인 한달 살기
. 다이어트 열심히 한번 해보기
. ㅈㅎ오빠랑 더더욱이 좋은 달 살기
. 좋은 혼수용품 한개 사기
. 신혼여행지 잘 정하기
. 집 계약 성공적으로 체결하기
before wish month age
. 집 계약 성공적으로 체결하기_엇 이번달에 진행 예정이다.(이관 完)
. 내 속마음 그릇 키우고 화낼 상황을 최대한 피하기_어우 넘 잘함
. 오빠와 조금 더 서로 돈독해지며 더 서로 사랑하기_어우 완전 그리 함
. 뒤 자리수 7 이하로 만들기_아 0.2kg 만 빠지면 됐었는데 ㄲㅂ
. 정처기 책 반 이상 풀이하기_와 전혀 그러지 못함 1회의 반이상 풀긴함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