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달에는 직장을 구한 달이다.
아직 3주밖에 되지 않은 병아리이기에 나에게 맞는 업으로 들어왔는지 확신이 안 든다.
이번에 마주할 8월은 내가 이 직종을 계속 유지시킬 것인지 나에게 잘 맞는것인지 잘 판단하여
긍정적인 결과를 내는 한 달이였으면 좋겠다.
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대화를 할 때 한번 더 생각을 하여 좀더 진중한 사람으로 비춰졌으면 좋겠다.
이번 7월달은 많이불편했다.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고, 주변 사람들도 없고..
그래서 8월 1일과 2일은 가족과 친구를 만나서 밥을 대접할 생각이다.
8월은 행복한 한달을 맞이하여 그 이후로도 점점 행복감을 많이 느끼는 나였으면 좋겠다.
month wish list
. 좀 더 천천히 생각하고 신중하게 대화하며 나를 느끼기
. 말을 순화해서 얘기하기
. 그 분과 좋은 사이되기
. 전세대출알아보고 인덕원에 전세집찾아서 계약하기(주차장이 있었음 좋겠다.)
. 일에 대해 좀 더 확신과 긍정적인 마음 들기
. 개인공부 놓치지 않기
. 마음에 걸리는 모든 것들은 해결하려고 노력하기
before wish month age
. 배드민턴 치는 것에 대해 귀찮아하지 않으며 즐거움과 설렘 많이 느끼기_시간이 나면 항상 갔다. 즐거움을 많이 느꼈다.
칠사람이 없어서 아쉬울 정도였다.
. 3년을 다닐 직장을 구하기(되면 중식제공되는 회사, 1시간 이내의 출퇴근 시간이 걸리는 회사, 사수가 있는 회사, 규모가 작지 않은 회사)_중식이 제공되진 않는다. 출근시간은 30분정도 걸리며, 사수도 있으셨고 규모도 엄청 작지만은 않다.
하지만 9월부터는 인덕원으로 출근하기에 꿈에 그리던 자취를 시작할 수 있을 거같기도 하다.
. 개인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주제 정하고 시작하기_Moonnite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걸 시작하였다. 해당 날짜에 맞는 달을 보여주는 앱이였는데,.. 정말 뜻대로 시작만하고 그만하였다.. 출근하는 것만으로도 벅차다.. feat. 새벽 5시 퇴근, 10시퇴근..
. 희망차지고 평온하기_fail..
. 행복감 많이 느끼기_fail..
. 실망하지 않기_실망은 하지 않았다.